치위생학과 주메뉴
전체메뉴
치위생학과 2025-05-27 14:14 99
가. 시설관리팀-1321호(2025.05.23.) 『2025년도 하절기 냉방 계획(안)』
나. 공공기관 에너지이용합리화 추진에 관한 규정」제14조제1항
-공공기관은 냉방 설비 가동 시 평균 2 8 ℃ 이상으로 실내 온도 유지
다. 신라대학교「에너지관리 시행 지침」제10조 제1항
-가동조건 : 실내 온도 2 6 ± 2 ℃ 유지
※9월 냉방기 운영 종료일은 기온에 따라 탄력적으로 조정하여 운영
※비 냉방기간 중 이상기온, 행사 등 상황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
가. 평일:09:00∼17:00
【방학 중 시범운영】행정실(학과 행정실 포함), 연구실 등은 퇴근시간 30분 전(16시 30분)
냉방 중지 → 여름철 전력난 해소 및 전기료 절감 도모
나. 공휴일 및 일과시간 외:원칙적으로 냉방가동 및 공급 중지
※가동시간 종료 후 냉방이 필요한 특정시설(학생회실, 임대 복지시설, 도서관 등)은 특수성을 감안
하여 별도 가동시간 적용하여 탄력적으로 운영
※교내 전력사용량이 급등할 경우 임의로 냉방가동을 제한 할 수 있음.
가. 지속적인 에너지 절감을 위하여 냉방관리 기준온도
나. 개별 냉방기기 사용금지(임산부, 장애인 등 제외)
다.냉방 시 창문 닫기, 화장실, 회의실 등 간헐적 사용 공간은 미사용 시간에 소등 철저
및 2시간마다 1회 창문을 개방하여 환기 실시
라. 컴퓨터, 프린터 등 사무기기를 사용하지 않을 때 전원을 차단하여 불필요한 전력 낭비 제거
마. 중식시간 소등 및 휴무일근무·야근 등 불필요한 근무시간을 최소화하고 필요시 제한
된 일부 조명만 사용
바. 실별 최종 퇴청자는 냉방기 가동·정지 상태 및 사무기기 등 전원 꺼짐 확인
사. 담당부서 및 불편사항 접수 : 시설관리팀(내선 ☎ 5125, 인문관108호), [신라넷] 시설물 보수신청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