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
2025-1학기 수강취소 신청 안내

치위생학과 2025-03-05 14:24 64

수강취소 신청 방법 안내

 

2025-1학기 최종수강정정기간 종료 후 수강취소 신청 방법을 안내하니 참고바랍니다.

 

수강취소 제도 시행

최종수강정정기간 종료 후에도 수강신청 완료한 교과목을 취소할 수 있는 제도

(교과목 추가 신청 불가)

 

수강취소 신청 절차 및 일정

대 상

주 요 내 용

일자

학생

1) 수강취소 신청원 작성 후 담당교수 확인(서명)을 받고

2) 학과()사무실로 수강취소 신청원 제출

3.14()15:00

학과(부)

학과(부)장 확인(서명) 후 행정처리 진행

3.17(월)15:00

교무팀

수강취소 전산 처리

∼ 3. 19(수)

학생

수강취소 완료 내역 확인

3. 20()10시이후

유의사항

학기당 최대 2과목까지 취소 가능

수강취소 후 총 수강신청 학점이 15학점 이상 되어야 함.

-단, 7학기 이상 이수한 자는 취소 후 수강과목이 1과목 이상 되어야 함.

담당교수가 없는 교과목은 담당교수 확인(서명)을 생략하고 학과(부)사무실로 제출

 

추가안내

초과학기자(9학기 이상 등록자)는 수강취소 신청 불가

수강취소 이후 강좌의 수강생수가 해당강좌 개설기준에 미달할 경우 수강취소 신청 불가

수강취소 이후의 학점을 기준으로 학점 이월 실시

수강취소 완료 여부는 수강신청확인서 출력으로 반드시 확인

수강취소 전 성적우수장학금 기본자격 반드시 확인

수강취소 후 신규교과 신청 불가